딜로이트의 19번째 연례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M&E) 산업은 기로에 서 있다.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는 데이터 기반의 개인 맞춤형 추천과 수많은 무료 광고 지원 콘텐츠에 이끌려 점점 더 소셜 플랫폼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있다. 반면, 가정에서 유료 TV(케이블 또는 위성 등) 또는 라이브 스트리밍 TV를 구독하는 비율은 상대적으로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기존 스튜디오와 스트리밍 서비스에 도전 과제를 제시하며, 빠르게 진화하는 환경에서 매력적인 콘텐츠와 가치를 모두 제공하기 위한 전략을 재고하도록 요구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